SMALL

 춘천역 2번 출구 방향으로 쭉 나오면 횡단보도가 보이고, 거길 건너서 조금만 더 오면 수모텔이 있어요.

 

 저희는 처음에 출구 나와서 뒤로 돌아서 횡단보도를 건넜는데, 그럴 필요가 없더라고요.; 출구 방향 그대로 가도 건널 수 있습니다.;;

 



 

 우수 숙박업소라고 합니다.

 

 

 

많이 크지는 않지만, 적당한 규모로 보입니다. 저희는 걸어서 이동했지만, 적당히 주차공간도 있어보였어요.

 

 

 

입구에는 화분들이 있어서 조금 더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카운터 옆에 커피 머신과 얼음, 정수기 등이 있어요. 더울 때에 커피에다가 얼음까지 넣어서 마실 수 있다니, 너무나 확실한 장점인 것 같습니다.^^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는 업소인가봐요!



이건 올레티비 리모콘! 저희 집에 있는 거랑 같네요. 너무 반가웠어요. 여행차 타지역으로 이동하면 채널 번호에 적응해야 하는데, 저희에게는 그럴 필요가 없었다는거. 
 

 


기본적인 숙박 용품들이 보이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저기 보이는 화장품은 남성용이라는거.ㅜ

 


 

 혹시나 해서 저희는 집 충전기를 뽑아가져갔는데, 세가지 잭이 다 있는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더군요. 아주 좋아요.

 



더운 여름 에어컨은 필수! 팍팍 잘 돌아갑니다.
 






 방이 뭔가 엔틱한 느낌입니다. 다른 방들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조명은 중앙에서 콘트롤하는 방식이네요. 어두울 때도 어려움 없이 조명을 켜고 끌수 있겠어요. 그런데 사진이 흔들렸네;

 



 

작은 냉장고에는 물과 커피, 음료수가 있어요. 부족하면 1층에가서 원두 커피와 정수기를 이용할 수도 있겠죠?

 



 

 화장실을 일부분만 찍었는데, 사진에서보다 공간이 넓습니다.

 

 

 

 내발달린 상이 구석에 세워져 있었는데, 아마도 배달음식 시켜먹을 때 이용하라고 두신게 아닐까 싶어요. 이런 세심한 배려는 처음 봅니다.ㅎ

 

 

 창밖에 뭐가 있나보니, 드넓은 공터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편에 춘천대교가 보여요. 

 

 시설 깔끔하고, 커피머신에다가 얼음에다가 비품도 마음에 들었어요. 나중에 춘천에 온다면 다시 이용해보고싶은 숙소였습니다.  

BI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