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춘천역 1번출구 왼쪽에 위치한 전남식당입니다. 지도에는 춘천원조1호닭갈비막국수라고 나오네요. ㅎ

 점심에는 바로 옆 호남식당에서 막국수를 먹었더랬죠. 그런데 간판을 보면 알수 있듯이 두군데 모두 막국수, 닭갈비 다 판매한답니다. 

그냥 점심에는 호남식당에서 팔아줬으니 저녁에는 전남식당에서 팔아주기로하고 들어갔어요 ㅋㅋ

닭갈비골목까지는 애초에 귀찮아서 갈 생각을 안 했답니다.;;

 저희는 다른 메뉴 안 먹고, 딱 닭갈비 2인분에 우동사리하나 시켰어요

우동사리 시키면 이렇게 나오는데 다 알아서 비벼주신답니다.

기본적인 상추에 마늘에 콩나물,양파,열무김치가 나왔어요. 자주색 동치미도 나오는데, 닭갈비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먹음직스럽게 익은 닭갈비의 모습이에요. 짧아진 나무주걱에서 세월의 깊이가 느껴지네요.

 주방 쪽에 연예인들 사인도 많이 붙어있던데, 사진도 안 찍었고, 눈도 나빠서 누구 사인인지도 모르겠더라고요.;

 처음엔 양배추만 많은 것처럼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양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먹었어요. ㅎ 그래도 맛이 있어서 싹싹 긁어서 다 먹었어요 ㅋㅋ

 춘천역을 이용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이용해보시길 권해드려요.

BIG

+ Recent posts